[1]  [119서비스] 슈피겐 119라는게 뭔가요?

[2]  [119서비스] 슈피겐 119 이용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[3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[4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 신청 시 오는 제품은 새제품 인가요?

[5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 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
[6]  [119서비스] 구성품 중 일부가 없습니다. 119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?

[7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 신청 방법 중 제품 수령방법이 다른데 서비스 진행 차이가 있나요?

[8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 제품 가격이 온라인 쇼핑몰보다 비싼데요?

[9]  [119서비스] 119서비스 제품 수령 후 부착점에서 바로 부착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. 예약 되나요?

[10]  [신청,결제] 119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. 결제는 언제 하죠 ?

[11]  [신청,결제] 119서비스 신청 시 제품이 단종/ 품절로 나와요. 어떻게 하죠?

[12]  [신청,결제] 119서비스가 거절될 수도 있나요 ? (거절 유형)

[13]  [신청,결제] 119서비스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게 있나요?

[14]  [신청,결제] PC로 119사이트 로그인 시 결제창이 열리지 않습니다.

[15]  [배송] 119서비스 묶음 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[16]  [배송] 119서비스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

[17]  [배송] 119서비스 수령지 및 수령 방법을 변경 할 수 있나요?

[18]  [배송] 119서비스로 신청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[19]  [배송] 119서비스 주문 내역이나 배송상태를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?

[20]  [취소,반품,환불] 119서비스 결제 후 서비스 접수 취소를 했습니다. 환불은 언제 되죠?

[21]  [취소,반품,환불] 119서비스를 잘못 신청했는데 배송받은 제품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?

[22]  [취소,반품,환불] 구매한 제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, 교환이나 환불해 주세요.

[23]  [취소,반품,환불] 무료 배송인 부착점 이용 배송비는 서비스 신청 취소 시 왜 내야 하는 건가요?

[24]  [제품문의] 블루투스 이어폰의 통화품질이 음악감상 때보다 떨어져요.

[25]  [제품문의] 블루투스 이어폰 이용중 끊기거나 지지직 하는 소음이 있어요.

[26]  [제품문의] 블루투스 이어폰 이용시 미세한 화이트 노이즈가 거슬립니다.

[27]  [수리] 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[28]  [제품문의] 케이블, 이어폰, 보조배터리, 차량용 시거잭을 지난 달 구매했는데 작동하지 않아요.

[29]  [제품문의] 강화유리보호필름 테두리가 들뜹니다. 불량인가요?

[30]  [제품문의] 프레임(TPU)만 파손되었는데, 프레임(TPU)만 별도 구매할 수 없나요?

[31]  [수리] 수리서비스 대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[32]  [제품문의] 강화 유리 및 액정 보호 필름이 들뜨는데 무상 교환이 가능한가요?

[33]  [수리] 수리가 안되는 것도 있나요?

[34]  [제품문의] 케이스(TPU)에 불투명한 부분이 있네요, 제품 불량인가요?

[35]  [제품문의] 하드프레임 안쪽에 도색이 안된 튀어나온 부분이 있네요, 제품 불량인가요?

[36]  [제품문의] 하드프레임 바깥쪽에 줄무늬(경계선)가 있어요, 제품 불량인가요?

[37]  [제품문의] 케이스를 핸드폰에 장착하니 하드프레임과 TPU 사이가 벌어져요, 제품불량인가요?

[38]  [제품문의]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[39]  [제품문의] 케이스가 변색됐어요